여자래퍼순위 BEST 정리요약~

Posted by 그루아노
2015. 10. 8. 20:35 패션뷰티

안녕하세요 


여자래퍼순위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요즘에 힙합이 많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에 여자래퍼순위가 점점 올라가고 있는데요 


남성들만 강하게 불렀는데 요즘에는 여성힙합분들도 라임도 잘맞추고 창의력이 좋아서 멋있어 보이던데요 남자로 눈에 띄는 래퍼는 아무래도 도끼인데요 


너무나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재산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차량도 많이 보유하고 있고 본인의 성공스토리를 당당하게 말하고 다니는 가수인데요 


아무튼 부럽기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여자래퍼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자래퍼순위


1. 윤미래




드렁큰타이거랑 결혼해서 잘 살고 있는 실력있는 뮤지션이 아닐까 생각해봅

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실력이 뛰어난 가수라고 생각되는데요 






결혼하고 나서

미모도 점점 이뻐지는거 같아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다 알고 있을텐데요

아들도 피를 물려받아 음악인의 길을 걷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 유빈





대한민국 순위라고 하기 보다 그냥 생각내로 적는다는걸 참고해주시길 바랍

니다 걸그룹으로 언프리티랩스타에 참여하여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

는 유빈인데요 생각보다 잘한다고 많은 사람들이 칭찬하고 있습니다 외모도

점점 이뻐지는거 같네요 피부가 까맙짭짭한게 매력이 넘치는데요 캐스팅에서

도 주위를 끌었는데 과연 끝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저는 유빈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3. 제시





요즘 쎈 언니로 타이틀을 얻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진짜

사나이 여군편에서도 엄청나게 빅재미를 주며 인기가 수직상승하고 있는데요

난쟁아 잘들어! 이 음악문구가 계속 떠오르네요 외국에서 살다와서 그런지 자

유분방한 사고 방식이 멋있어 보이는데요 계속 승승장구 하길 기원합니다 개인

적으로 좋아하는 래퍼입니다!


4. 치타




카리스마가 장난 아닌데요 치타답게 호피무늬를 많이 입고 나오는거 같아요

머리가 짧아도 매력적으로 보이고 길어도 이뿌네요 랩할때 더 멋있어 보이더라

라구요 생각보다 나이가 얼마 안들었는데 눈빛이나 제스처가 세상을 많이 살아

본 친구같습니다 화이팅~!


5. 타이미





아쉽게 탈락을 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안타깝게 떨어져서 시청자들에게 아쉬

움을 남겼는데요 여자래퍼가 대중화 되기 전부터 여자 아웃사이더라고 할만큼 알만한 사람들에

게는 알려졌는데요 조금만 더 노력했으면 우승까지 차지했을텐데 조금 안타깝네요 계속 발전하

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상 여자래퍼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주 주말이 시작되었는데요

랩 좋아하는분들은 귀에 꽂고 나들이 한번 가는건 어떨까요?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가을을 많이 느

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