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영업시간과 atm 이용시간 정확히 알기~!

Posted by 그루아노
2015. 8. 26. 10:04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태풍이 지나가고 날씨가 다시 좋아졌는데요 제주도나 다른 지역에 피해가 크게 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태풍이 오더라도 은행에는 꼭가야겠죠? 


적금 찾으시는분도 계시고 돈 찾으시는분들 등등 온라인이 활성화 되었다고 하지만 아직까지 오프라인 영업지점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이 40대에서 50대분들이 많은데요 스마트폰의 사용을 아직까지는 힘들어하는거 같아서 대부분이 방문으로 해결하는거 같습니다. 


가기 전에 전화로 물어보기 힘든 부분은 온라인으로 해결해야하는데요 크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천천히 제가 하는대로 따라해주시면 별무리 없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은행 영업시간과 하나은행 atm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영업시간과 atm 이용시간 






위에 화면창에 보시면 검색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하나은행이라고 치시고 사이트에 보면 하나은행 홈페이지를 눌러주세요!



하나은행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화면창에 나오긴 하지만 영업지점마다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꼭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셔야되세요!



하나은행 처음에 뜨는 홈페이지 화면이구요 빨간 화살표 따라가보시면 영업점이라고 나오는 글자를 클릭을 다시 해주세요




영업점을 눌러서 넘어온 화면창인데요 바로 지도와 함께 국내영업점 찾기가 가능합니다. 본인이 찾고자 하는 영업지점을 검색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서울역이라고 검색을 했는데요 하나은행 영업시간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상공회의소 지점이 지도에 크게 화면창이 나오게 됩니다 네비로 찾아가는분들은 주소를 확인해주시고 오시는길에 보시면 지하철로 오는게 설명이 되어 있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라고 나와있구요 





365코너에 보면 기업은행 atm 이용시간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팩스로도 문의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밑에 보면 인근 영업점을 눌러주시게 되면 가장 가까운 다른 지점이 나오는데요 저는 상공회의소 근처에는 남산점이 다시 검색으로 잡히게 되네요 




상단에 보시면 365자동화코너라고 있는데 밤늦게 atm 이용시간 확인하고 싶은분들은 클릭하셔서 356자동화코너 찾기에서 본인이 원하는 지점을 눌러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남대문 영업지점을 검색했는데요 운영시간이 나오는데요 평일만 운영되고 주말에는 안하는걸로 나옵니다 오는길과 가능한 서비스가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네요 Global 인출은 불가하며 IC 인출 불가, 모바일인출도 불가능하다고 나오네요 본인이 원하는 지점을 눌러주시면 atm 이용시간도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네요 무턱대고 갔다가 다시 돌아오지 마시고 정확하게 온라인으로 확인하고 가는게 시간 절약하는데 좋겠죠?




만약 해외영업지점을 찾고 싶다면 상단에 해외영업점이라고 눌러주시고 해외영업점 찾기로 국가명과 지점명을 선택하시면 하나은행의 법인을 찾을수가 있습니다 해외에서 업무를 보시고 싶으시다면 참고하셔도 될듯 하네요





이상 하나은행 영업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아마도 전화로 물어보기는 힘든 사항이라 모바일로 검색하셔서 본인이 하나은행 고객이라면 이정도쯤은 하고 찾아가야 하지 않나 생각이듭니다 보통 업무시간이 오전9시부터 오후 4시까지라고 하지만 혹시나 영업지점마다 업무시간이 다를수도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