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기능 가격 제대로 알아봅시다~!

Posted by 그루아노
2015. 10. 10. 20:43 IT

안녕하세요 


애플워치 기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 이제 대중화되면서 점점 웨어러블쪽으로 인기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애플워치 기능을 저도 잘 몰라서 사기 전에 한번 알아보고 있습니다 


애플워치 가격에 부담이 되실수도 있지만 보통 시계도 몇십만원하기 때문에 기능성으로 활용할 수 있는점에서 크게 나쁘지가 않더라구요 본인의 취향이기 하지만 디자인 부분에서 오히려 수백만원 하는 오메가나 IWC보다는 개인적으로 심플하고 이뻐보이더라구요 


점점 시대에 따라서 추구하는 스타일이 달라진다는걸 느낄수가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애플워치 가격과 기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워치 기능





3사의 시계를 한번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은 최대의 특징이

스피커와 마이크내장이라는건데요 삼성기어는 유심침 내장이 되어

스마트폰 없이도 통화가 가능하다는점이 장점입니다. 








LG의 장점은

금속메탈이랑 디지털 기능을 비교하는건데 영~뜬금없네요 

운영체제에서 결정이 나는거 같습니다 타이젠 너무 허접한데요 아무래도

IOS가 끝판왕이겠죠? 무게도 가장 가볍습니다




디자인은 모서리 부분을 둥글게 곡석으로 되어 있는데요 시계줄이 종류가 다양한게

나와 있습니다 6가지라고 하네요 교체도 가능하구요 





일반적인 통화 기능은 당연히 가능하구요 헬스와 피트니스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메시지 기능인데요 위에 설명해 놓은데로

가장 자주 보내는게 자동으로 추천하는데요

특별히 저는 자주 사용하게 되지는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블루투스 기능이랑 간단하게 통화할때 편리

하더라구요 전화벨 소리를 끄고 싶을때는 애플워치를 손

으로 덮으면 알아서 꺼지더라구요!




일반적인 기능인데요 메일 자주 오는분들은 순간마다 확인이

가능하고 보낼수가 있습니다. 




화면에 그림을 그릴수가 있는데요 동작이 있어서 처음에 신기

하더라구요 손가락으로 만들수가 있습니다




WALKIE TALKIE 기능인데요 내장되어 있는 스피커

와 마이크로 다른 사람들과 무전을 주고 받을수가 있

습니다!




탭 기능인데요 심장 박동수나 진동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을

할수가 있는데요 감성적으로 전달할수 있는 기능이라고 생

각됩니다




위에 설명한대로 연인관계에서 두근거림을 전달할수가

있겠죠?




애플워치 가격을 한번 보시겠습니다 타사랑 비교해서 조금 비싼편이긴 한데요

349달러부터 시작해서 밴드에 따라서 또 차이가 나는거 같습니다 




와치 스포츠와 그냥 와치와 가격이 조금은 차이가 나네요 일반적인건 500불 아래지만

좀 비싼건 700불정도하니 100만원 가까이 하는걸 알수가 있습니다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밴드가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요 넓이도 조금씩 다릅니다 메

탈이 가장 비싼걸로 알고 있는데요 보통 시계에도 일반적인 가죽보다 메탈이 더 가

격이 나가는데요 




위에 보시면 1000만원이 훌쩍 넘는걸 보실수가 있습니다 골드 밴드인데요 부티가

줄줄 흐르네요 이뿌기도 합니다. 애플워치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네요 위에 나오는

종류부터는요 저는 돈이 없어서 349불짜리로 구매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