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노트북 순위 BEST 6 제대로 알아보기!!~

Posted by 그루아노
2015. 11. 30. 13:01 IT

안녕하세염 


게이밍 노트북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최근에 100만원 넘게 거금을 주고 하나 구입을 했는데요 게이밍 노트북 순위를 알아보는 분들은 높은 사양을 주로 보실거에요 


저 또한 100만원 아래로 괜찮은거 찾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했지만 한번 사놓으면 오래 쓰기 때문에 가감히 비싼 돈을 지불하고 제대로된걸 구입을 했는데요 괜히 


어중간한거 샀다가 이후에 다시 금액을 주고 사야되는 경우가 있어서 차라리 좋은 노트북을 사는게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실패하지 마시고 오늘 참고하셔서 괜찮은걸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게이밍 노트북 순위를 알아볼게요!


게이밍 노트북 순위





다나와 인기순




운영체제가 안깔려 있어서 구입하실때 참고하셔야 될거같습니다 오랫동안 게임하는

분들에게는 시력 보호가 중요한데요 눈부심 방지가 되어서 특징이라고 할수 있구요

무엇보다 SSD 128GB가 포함되어 있어서 갖출건 다 갖췄다고 생각되네요 저 정도가

격에 이정도 스펙이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화면도 15인치 정도는 해줘야 게임할때

실감이 나겠죠?




해상도가 무엇보다 가격대비 괜찮은 모델이며 SSD는 따로 장착을 하셔야 될거 같아서

왠만하면 위에 소개해드린 SSD 포함되어 있는게 좋은데요 왠만하면 게이밍 노트북에

하드는 SSD로 가는건 기본인데요 그래픽에 풀 HD 나쁘지 않은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성은 다들 아시겠지만 가성비가 최고로 좋은 노트북에 속합니다 저 정도 가격에 

게임 즐길수 있을정도면 딱히 태클 걸게 없어보이는데요 상품의견을 보아도 나름

불만이 적어서 부담없이 사용하다가 업그레이드 몇개 해주면 보완이 다되지 않을

까 생각되는 노트북입니다. 요즘에 경제가 어렵기 때문에 실용적인거 사는게 좋

을거 같네요!




SSD 업그레이드 요청해서 사용했는데 왠만한건 다 돌아가서 가성비가 괜찮다고 생각되는

모델인데요 무엇보다 AS도 잘되는편이기 부담이 없어요 휴대하기도 편하기 떄문에 무게가

워낙 가벼워서 놀랬습니다 15인치에 저정도 무게라면 이곳저것에서 게임 즐기는 사람이라

면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수 있네요!




굳이 이 제품 살거라면 저는 1~2위에 있는걸 구입하는게 낫지않을까 싶네요 한두푼 아낄려다

이후에 업그레이드 하는 비용이 더 들어가더라구요 한성은 워낙 가격이 저렴하게 나오기 떄문

에 깔께 없네요!




이상 6위까지 게이밍 노트북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다나와에 있는 인기순대로 살펴보았구요

개인적으로 사양 보시고 적합한거 선택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사는 노트

북이 가장 좋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다 만족할수는 없겠지만은 그나마 불만족스러운게 적지 않

을까 싶어요 그럼 이만 부족한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