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머리 나는 꿈*머리카락 꿈 해몽 제대로 알자

Posted by 그루아노
2015. 9. 4. 16:53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흰머리 나는 꿈에 대해 해몽을 해드릴텐데요 저는 살아오면서 꿈을 안꾼적이 없는데요 


꿈을 꾸면 편안하게 못자서 꾸는거라고 하지만 평생을 그럼 편안하게 자본적이 없게 되는데요 저는 특히 날아다니는 꿈을 많이 꿨는데 커가면서는 없어지는거 같아요 다양한 꿈을 꿨지만 얼마전에 흰머리 나는 꿈을 꾸게 되어서 찾아보았는데요


 다양한 의미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흰머리 나는 꿈


우리가 흰머리가 났을 경우에 평소에 근심 걱정이 많구나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또 흰머리는 나이가 많은 걸 뜻하며 명예라는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또 흰머리가 난 사람을 보면 우리는 지혜가 많고 연륜과 깊히가 있는 사람으로

여기게 되는데요 리더나 멘탈적으로 지도자 역할을 하는 사람에게 흰머리는

상징적으로 나타내는데요 




만약 꿈에서 흰머리가 나거나 흰머리가 난 사람이 꿈에 나타나게

된다면 평소에 처리하지 못한 어려운 일이 있다거나 걱정이 많다는

걸 뜻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만약 꿈속에서 이러한 흰머리를 뽑았다면

근심거리를 처리하는 행동으로 볼수가 있는데요 




또 다른 의미로는 흰머리가 된다는것은 이제 사회적으로

지위가 높아지면서 명성과 신분이 상승한다는걸 뜻하는데요

오히려 역설적이게 더 건강하고 오래 살며 걱정거리가 사라지는

걸 뜻한다고 합니다. 흰머리가 어떻게 나느냐가 중요한데요





만약에 멋있고 기풍있게 흰머리가 날 경우에 꿈에서도 만족

스러웠다면 곧 좋은일이 발생할 징조라고 하는데요 만약 

힘이 없고 근심걱정으로 받아드렸드라면 말 그대로 평소에

근심걱정거리가 많아진다는걸 뜻한다고 합니다. 




만약에 머리색상을 염색할 경우에는 몸 건강이 악화되거나 비즈니스

하는 관계에서는 누군가가 배신을 하며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징조라고

합니다




또한 머리카락으로 본인의 얼굴을 가릴 경우에는 미래에 각종 어려움을 겪게 된다고 하는데요 

또한 연인 관계에서는싸움이 잦아지는 징조라고 합니다. 사람과의 관계가 평탄치 않은걸 뜻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머리가 없어지는대머리가 될 경우에는 집안에 우한이 생기거나 

운이 좋은 방향으로 흐르는건 아니니

 앞으로 문제가 발생할것을 대비하셔야 

합니다.




괴상한 머리를 하고 길거리를 방황하는 꿈을 꿨다면

지금 내 현실이 변화가 일어나길 원한다는 건데요

앞으로 변화가 일어날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머리를 단정하게 빗질을 하고 감는꿈을

본다면 상대방이 현실에서 잘못된 결과가 나왔을때 기뻐한다는것을

뜻하며 혹은 자기 몸에 자해를 시도한다는 건데요 안좋은 의미가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흰머리 나는 꿈과 머리카락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