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노리체크카드 락스타 체크카드 Best 혜택

Posted by 그루아노
2015. 9. 11. 20:08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kb 노리체크카드와 kb 락스타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저는 오랫동안 국민은행만 써왔는데요 다른 체크카드를 만들었다가 혜택 비교를 해보니 가장 저한테 적합하더라구요 


요즘에는 10대에서 60대까지 체크카드 안쓰는분 안계신대요 그런데 본인에게 맞는 소비습관과 궁합이 맞지 않는다면 제대로 활용할수가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오늘 kb 노리체크카드와 kb 락스타 체크카드에 대해서 자세히 포스팅 해드릴게요 참고하셔서 관심 있는분들은 발급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신한러브카드 혜택 아래링크 클릭

http://kkh1119.tistory.com/74



kb 노리체크카드 * kb 락스타 체크카드



1. 영화


대부분 영화관 CGV 이용하실텐데요 영화티켓의 35프로 환급할인이 가능한데요






최대 7천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번 추석에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2. 레스토랑


아웃백이나 빕스에서 20프로 환급할인을 받으실수가 있으며 건당 3만원 이용 사용하시게되면

만원이나 할인 가능하다고 하니 꼭 챙겨가셔야겠죠?





3. 커피숍


저는 스타벅스 갈때 꼭 가져간답니다 할인 혜택이 20프로 환급 받을수 있어서

요즘 밥값보다 더 많이 나가는 커피값을 아낄수가 있었어요!




4. 편의점


GS25시 동네에 하나 없는데가 없죠? 요즘에는 작은 슈퍼마켓이 사라지고

다 편의점으로 대체 되는거 같아 씁쓸한데요 카드 혜택 못받을때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노리체카드 이용하시면 5프로 할인 받을수가 있어요!




그외에도 사용하시는 이동통신 자동이체 시켜놓으시면 2500원 할인 받을수가 있어서

꼭 전환 시켜놓으시길 바랍니다!


kb 락스타 체크카드




CGV에서 35프로 환급할인 받을수 있어서 꼭 체크카드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동일하게 아웃백이나 빕스에서 20프로 환급 할인이 가능하구요

조금 다른점은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5프로 현장적립이 가능하다는건데요





저는 도너츠를 자주 사먹다 보니 던킨도너츠를 자주 가는데요 해피포인트가

쌓이다 보니 몇번 공짜로 사먹게 되더라구요 별반 다를바 없이 혜택이 비슷한데요 참고만 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체크카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참고하실 만한 은행별 대표 체크카드인데요 

신한카드는 참신한체크카드가 대표상품이군요 할인금액이 2만원이나 월 최대로

가능하네요!

국민카드는 역시나 직장인에게 좋은 카드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대표적인게 직장인

보너스 체크카드가 있네요! 직장인이 이용하기가 좋은 이유가 차량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주유 월 30만원 이용하게 되면 50~60원 할인을 받을수가 있어서 저는 자주 사용하는

카드중에 하나입니다. 한달에 10만원까지도 절약이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