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맥주 순위 BEST 10 알아보아요~

Posted by 그루아노
2015. 10. 12. 20:48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세계 맥주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 퇴근할때나 집에서 혼자서 맥주 많이 드시죠? 세계 맥주 순위에 대해 궁금한분들은 아무래도 다양한 술을 즐기는분들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저도 그냥 예전에는 일반 생맥 먹다가 수입을 찾게 되더라구요 확실히 지금까지 익숙하게 먹던 맥주랑은 조금은 차이가 나는거 같아요 


그래서 요즘에 클라우드가 대세인것도 고객들의 입맛이 달라졌다는 증거인데요 점점 입맛이 고급스러워지고 있기 때문에 업체에서는 신경쓰서 제조하지 않으면 도태될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아무튼 지금부터 세계 맥주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맥주 순위




정말 국가별로 다양한 술이 존재하는데요 이만여개의 브랜드가 넘는다고 합니다 

다 아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세계 곳곳에서 제조가 되고 있는데요 









180개 정도의

종류로 만들어지고 있다고 해요 우리나라에만 하더라도 여러개가 있잖아요 저

는 차이를 크게는 모르겠더라구요 순위를 보기 전 종류에 대해 한번 볼까요?




세계 맥주 동호회에서 뽑은 순위인데요 한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1위는 호가든으로 뽑혔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자주 먹는데요 그리고 2위는 아사히입니다 일본도

술 제조국으로써 강국으로 뽑히더라구요 맥주 만드는 기준도 독일이랑 비슷할만큼 맛이랑 깊이가

남다른 술을 많이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3위가 하이네켄인데요 4위는 기네스이네요 저는 개인적으

로 못마시겠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위에 나온 술이 세계 맥주 순위라고 합니다 저는 그냥 개인적으로 자주 마시는 술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호가든




이 술이 사랑을 받고 있다가 최근에는 국내 OB에서 제조된다는 얘기가 들리더라

구요 그래서 맛이 예전과 다르다고 고객들이 원성을 사고 있는데요 점점 순위에서

밀려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즐겨마시는분들은 최근과 예전을 비교해서 한번 마셔

보세요!


아사히




타사와 비교해서 탄산 함유가 높은편에 속한다고 해요 맛이 깔끔하고

톡쏘는 맛으로 인해서 매니아층이 많다고 합니다 어떤 메뉴와도 어울

려서 여성분들도 많이 선호하더라구요


하이네켄




예전에 클럽에서 많이 먹었는데요 뒷맛이 다소 쓴게 느껴지는 술인데요

그만큼 중독성이 강하다고 할수가 있어요 판매율은 아마도 1위가 아닐

까 생각되는데요 아사히랑 비교해서 가벼운 맛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기네스




흑맥주라고 하는데요 저는 처음 마실때 굉장히 맛있을거라고 해서 마셔봤

는데 생각했더거와는 완전 딴맛이라서 이후로는 마시지는 않는데요 볶은

몰트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고소한 맛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못느끼겠구요

쓴맛이 오래가기 때문에 저는 별로라고 하는데 매니아들은 자주 마시더라구요


밀러




가장 제가 좋아하는 술입니다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쓴맛을 좋아하는분들도 있지만

저는 이렇게 끝맛이 좋은게 선호를 하는데요 싫어하는분들은 또 선호를 안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술같지가 않다고 느끼는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술을 자주 안마시다 보니 취향

이 조금 다른거 같습니다 저는 편의점에 사면 꼭 이 밀러를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