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순위 종류 BEST 6 제대로 알아보아요

Posted by 그루아노
2015. 10. 13. 20:23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슈퍼카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가을 강원도로 드라이브 가기 참 좋은데요 슈퍼카 순위를 찾아보는분들은 연인들과 함께 바람쐐러 가고 싶은분들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니면 평소에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맣기 때문이겠죠? 저도 평생 한번 타보고 싶은 차량이 있는데요 크게 슈퍼카 종류에 속하지는 않지만 포르쉐 911을 꼭 한번 타보고 싶은게 소원입니다. 


모든 남자들은 차에 대한 로망이 있을텐데요 빨리 돈벌어서 사는날이 왔으면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저랑 함께 슈퍼카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슈퍼카 종류


1. 코닉세그 아제라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싸다라고 하는데요 1대만 한정해서 생산할만큼 보유하고 있는 사람도 없는 전일무이한

한명만이 탈수 있는 차량인데요 100키로에 도달하는데 2초대에 돌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최고 속도는 400

키로 정도 나온다고 합니다. 대단한 속력이네요 저런 차량을 보유한다고 해도 한국에서는 밟을때 찾기가 참

힘들거 같네요 200키로도 낼 곳이 없으니깐요!


2위 람보르기니 베네노로드스터






마치 만화속에 나오는 차량같네요 48억정도 한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데요 람보르기니가 창업한지

50년되는 해에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빨간색의 강열함이 열정이 느껴지는 차량인데요 차명이 스페인

에서 투우쪽에서 황소중에 스피드가 가장 빠른 그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마치 성난 황소같이 보이

네요! 저런 차는 죽기 전에 타볼수가 있을까요?


3위 부가티베이론그랜드스포츠비태새






마치 아우디 앞모습이랑 조금 닮아 보이는데요 29억정도 하며 최고 속도가 400키로나 되는데요 1200마력입니다


4위 페라리라페라리






남자의 로망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색상만 보더라도 정말도 가지고 싶을 정도로 가슴이

두근두근하네요 저런 차량을 타서 속도감을 느낀다면 더할 나위가 없을거 같습니다 꿈에

그리는 차량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5위 피가니 후에이라






가격은 15억대구요 최고속도가 370키로에 달하네요 날개 열리는게 아름답습니다~!


6위 쉘비 슈퍼카 투아타라






하얀색을 잘 보지 않았는데요 흰색과 검은색의 조화가 마치 미래형 차량처럼 보이는데요 곡선이

아름다워 보이는데요 14억 정도로 Best 6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뉘르부르크링에서 가장 빠르게 양산차량이라고 하는데요 그냥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포르쉐 정말 타고 싶네요!


독일에서 조사한 인기순위



자동차의 본고장이라고 부르는 독일에서의 슈퍼카 인기순위라고 하는데요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다 억억 소리나는 차량들인데요 1위가 아우디 R8이 뽑혔습니다 이어서 포드 GT네요 안봐서 모르겠습니다

이상 슈퍼카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꾸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저는 머리 위에 제가 원하는 차량을

위에 두고 자는데요 언젠가는 이루어질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두들 원하는 차량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언젠가는요~